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앤온리 찾기 마인드세터 모닝루틴 4주차

OneNMe

by XooAe 2023. 4. 28. 12:33

본문

728x90

회사를 다니며 어느새 모닝루틴 4주차를 지내버렸다.

아직 루틴이 된건지 어떤지 모르겠지만,

66일이 아직 안지났고 30일 정도가 되어가고있으며

중간중간 놓친 주말도 있기 때문에

완벽해! 이런건 아니지만

리추얼을 실천하고 있다.

그래도 어느새 책을 읽는데 있어서 귀찮다라는 생각이 사라졌다.

한달간 책을 읽으면서, 못 읽는 주말이면 아쉽다라는 생각을 먼저 했던거 같다.

한 장이라도 괜찮으니 읽어내는게 중요하다. 고 이야기했고.

단 10분이라도 좋으니까 루틴을 실천하는데 그 속에 책읽기는 포함시켜야한다는

캘리최님의 이야기를 보고서는 더더욱 내가 지금 조금이라도 하는 이 행동들이

잘못되거나 부족해서 내가 너무 못났거나 하는 행동들이나 느낌이 아니라

내가 스스로 매일을 지킬 수 있는 나에게 자신감을 주는 2-3분 혹은 2-30분이구나

하고 생각했다.

https://youtu.be/Q4y-vQlcx3Q

 

 

 

매일 아침 커피나 차를 마시고 나서는 이걸 노래보다 먼저 틀고 따라하고 듣는다.

진지하게 듣는다.

확언이 중요하다고 많이 듣고 보고 해서, 일단 정말 해보려고 한다.

나는 불안을 많이 가지고 사는 사람이라 사람과의 관계 말투 혹은 표정 같은걸로도 걱정하고 카톡말투마저도 신경을 쓰는 사람이다.

그러다보니 불안을 달고 사는편인데 이 확언과 모닝루틴을하면서 조금씩 이 불안을 다스리려고 노력중이다.

나는 이미 잘 되고 있는 중이고 더 잘 될 예정이고 이미 된 그 결과를 따라 과정을 지내고 있는 거니까.

https://youtu.be/fLWAy8LO24E

이 영상도 보면서 나의 불안에 대해서 다시한번 돌아봤다.

그래도 이 모닝 루틴을 지키는 것만으로도 다 완벽하게 피곤해하지않고 실행했다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했다는게 너무나 중요하니까

이렇게 제발 3달은 꾸준히 해볼 수 있기를

나를 변화시키고 하는데 있어 이게 도화선이 되어주기를

이전의 나와 조금 더 많이 다른 내가 될 수 있도록

다른 삶을 살고 싶으니까

+ 5주차는 이번 주말에 꼭 써야지.. 왤케 밀리냐... 정신차려 다른삶을 살고싶다며...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