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로운 사업을 시작한다. 4U

OneNMe

by XooAe 2023. 6. 8. 00:04

본문

728x90

오늘로 확실하게 새로운 사업을 시작한다. 

제대로 미팅을 했다. 함께 할 동역자들과. 

서로의 잘할 수 있는 것, 해보고 싶은 역할들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다음을 기획하고 계획하며

우리가 하게 될 일들에 대한 것들을 상의하고 방향을 정해보았다. 

이번주까지 , 다음주까지

무엇을 할지 무엇에 대해서 고민할지 방향도 정하고 거리도 정하고

재밌었다. 뭔가 진행을 해나가고 우리것을 내것을 한다는게 

신기하고 재밌고 그안에서 서로의 기회들에대해서 이야기해본다는게 또 다른 의미에서 벅찼다.

좀 더 듣자

들으려고 하자 

귀를 열자

우리의 이야기의 귀를 기울이자 나의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닌

그들의 이야기를 듣자 

그들의 설렘을 그들의 도전을 보고 듣는게 너무나 벅찬다.

 

누군가에게 기회를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나의 비전에 시작이 될수있게,

728x90

관련글 더보기